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을 향하고 있는지. 그것은 한마디로 용기가 있는지 없는지입니다. 용기는 되돌릴 용기도 있고 내딛는 용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취할 때 더 용기도 에너지도 상당히 많이 필요합니다. 암흑 속에 혼자 걸음을 내딛지 않으면 안 것이기 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는 불안. 여기에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어떻게 될까 혼자서 살아갈 수 있는지 상상조차되지 않는다. 그야말로 무엇보다도 무서운 잖아요. 최근에야 자신의 이혼을 당당하게 말하는 여성도 늘고했고, 여자들의 체험담 등으로 이혼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있게되어 입고되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경험 한 것이 아니면 참된 곳은 모르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젊은 시절 혼자 생활을 경험 한 적이있는 여성은 꽤있는 것입니다. 그 젊은 시절의 자취와 이혼 한 뒤 혼자 생활은 대단히 다릅니다. 젊은 때는 스스로 혼자 생활을 시작 자립했다는 만족감과 희망으로 가슴 부풀게하는 것이지요. 젊은 시절의 자취가 봄이라고하면 이혼 한 뒤 혼자 생활은 가을입니다. 보기 유사은 있습니다 만, 주위와의 관계 방법도 전혀라고해도 좋을 정도로 달라집니다. 봄 다음에 여름이 찾아옵니다 만, 가을 이후에 기다리고있는 것은 춥고 힘든 겨울입니다. 인생의 가을에 접어 들고 외로움은 봄의 외로움과는 비교가되지 않을 정도로 심각하게 불안한 것입니다.

그 반대로 되돌릴 용기라는 것은 원래대로 돌아 욕망이 원래 있던 일이기 때문에, 희망이 이루어지는 방향으로 대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허세와 자존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 순수하게 만하면 좋은 것입니다.

그 수 만하면 원래로 돌아 원래의 칼집에 들어갈 수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왜 그런 일이 있었는지 반성을했다면, 바로 비온 뒤에 땅 굳게라고 할 것입니다.

원래 다음과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혼 가해도 단단히 자신을 되돌아보고 남편도 잘 의논하여 훌륭하게 원래로 돌아갈 사람이라는 것은 이혼도 제대로 할 수있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은 왜 이런 일이 있었는지와 그 현실을 제대로 받아 들일 수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